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화를 좋아하는 펭귄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정말 추운 하루를 보냈던 것 같아요. 콜록콜록. 심지어 감기까지 왔구요. 따뜻한 코코아 한잔 하면서 영화 보고 싶은 날이예요. 오늘은 2018년 2월 개봉예정 영화 6편을 미리볼께요. (아참. 1월에 아직 개봉 안한 좋은 영화들이 많답니다.) 




1. 더 히어로 (The Hero, 2017) 



이 영화는 2017년 제 18회 뉴포트비치 연기 부문 우수상 작품이라고 합니다. 이 영화의 주연 샘엘리어트 님은 제가 좋아하는 굿다이노에서 나온 티라노 부치의 목소리를 맡으셨었어요. 더 히어로는 코미디, 드라마 미국영화 97분 2월 1일 영화 개봉 예정 감독 브렛 헤일리 출연 샘 엘리어트(리헤이든) 로라 프레폰(샬롯 딜런) 등급 15세 관람가. 줄거리 전성기는 40년전 대표작은 단 하나뿐인 무비스타 리헤이든에게 어느날 서부극 보존 협회가 공로상을 준다. 그리고 찬란하고 아름다운 인생의 제 2막 배우의 길을 다시 걷게 되는 이야기.




2.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Girl With A Pearl Earring, 2003) 



개봉인 줄 알았는데, 재 개봉이네요.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드라마, 멜로/로맨스 영국영화 9분 2004. 9.3. 개봉 2018년 2월 1일 재개봉. 감독 피터 웨버 출연 콜린퍼스(요하네스 베르메르) 스칼렛 요한슨(그리트) 15세 관람가. 아름다운 유화뒤에 가려진 치명적 사랑 17세기 네덜란드 델프트, 주인과 하녀가 화가와 뮤즈가 되기까지 걸작이 된 그들의 사랑은 닿을 수 있을지.




3. 블랙팬서 (Black Panther, 2018)



블랙팬서, 액션, 드라마, SF 미국영화, 2018년 2월 14일 개봉 감독 라이언 쿠글러 출연 채드윅 보스만(티찰라/블랙팬서) 기대지수가 굉장히 높은 영화 입니다. 역시 히어로 영화 입니다. 줄거리 시빌워 이후 와칸다의 왕위를 계씅한 티찰라는 와칸다에만 존재하는 최강 희귀 금속 비브라늄과 왕좌를 노리는 숙적들의 음모가 전세계적인 위협으로 번지자 세상을 구할 히어로 블랙팬서로서 피할수 없는 전쟁에 나선다.




4.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ナミヤ雑貨店の奇蹟, The Miracles of the Namiya General Store, 2017)

개요 판타지, 드라마 일본 영화 130분 2018년 2월 28일 개봉 감독 히로키 류이치 출연 야마다 료스케(아츠야) 무라카미 니지로(쇼타), 칸이치로(고헤이) 젠체관람가 줄거리 32년전 과거의 상담편지로 시작된 인연. 나미야 잡화점에 숨어든 3인조 도둑이 잡화점 문틈에 생선가게 뮤지션 이라 적힌 편지한통을 받게되고, 장난으로 답장을 보내게 된다. 이 곳에서 벌어진 일이 인연임을 알게되는데.




5. 리틀 포레스트 (Little Forest, 2017)



리틀포레스트 드라마, 한국영화, 2018년 2월 개봉, 감독 임순례, 출연 김태리(혜원) 류준열(재하) 문소리, 기진주 줄거리 "잠시 쉬어가도, 평범해도 괜찮아." 모든 것이 괜찮은 청춘들의 사계절 이야기. 시험, 연애, 취업, 뭐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일상을 잠시 멈추고, 고향으로 돌아온 혜원은 오랜 친구인 재하와 은숙을 만나다. 남과는 다른, 자신만의 삶을 살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온 재하, 평범한 일상에서 일탈을 꿈꾸는 는 은숙과 함께 직접 키운 농작물로 한끼한끼 만들어 먹으며 겨울에서 봄 그리고 여름 그리고 가을을 보내며 다시 겨울을 맞이하게 된다. 특별한 사계절을 보내며 고향으로 돌아온 이유를 깨닫는 혜원. 김태리의 출연 개인적으로 참 기대되는 영화 입니다.




6. 흥부 (2017)





개요 드라마, 한국영화, 2018년 2월 개봉, 감독 조근현, 출연 정우(연흥부) 김주혁(조혁), 정진영(조항리) 줄거리 "내가 쓴 훙부전 궁금하지 않소" 아무도 몰랐던 형제, 흥부와 놀부 양반들의 권력다툼으로 백성들의 삶이 날로 피폐해져 가던 조선 헌종 14년, 붓하나로 조선 팔도를 들썩이게 만든 천재작가 흥부는 어릴적 홍경래의 난으로 헤어진 형 놀부를 찾기위해 글로써 자신의 이름을 알리려고 한다. 헐. 줄거리 살짝 봤는데 굉장히 보고 싶네요. 


2018년 2월 영화 개봉 예정 6편의 영화를 줄거리와 함께 알아보았어요. 영화를 좋아하는 펭귄은 2018년 영화들에 대해서 더 알고 싶고, 더 깊게 생각 할 수 있는 시간들을 보내고 싶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