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영화보는 펭귄입니다. 아직 보지 못한 영화인데, 꼭 보고싶은 영화 원더(Wonder, 2017)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영화 이름처럼 뭔가 힘과 용기가 날 것 같은 영화일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새해, 우리에게 필요한 용기를 준다는 원더 한번 살펴볼게요. 





원더 (Wonder, 2017) 개요 드라마, 미국영화, 113분, 2017년 12월 27일 개봉, 감독 스티븐 크로보스키, 출연 제이콥 트렘블레이(어기 풀먼), 줄리아 로버츠(이자벨 풀먼), 오웬 윌슨(네이트 풀먼), 이자벨라 비도빅(비아 풀먼), 노아 주프(잭 윌), 브라이스 게이사르(줄리안), 나이지 제터( 저스틴), 다니엘 로즈 러셀 (미란다).





줄거리 : 누구보다 위트있고 호기심 많은 매력부자 어기, 하지만 남들과는 다른 외모로 태어난 어기는 모두가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대신 얼굴을 감출 수 있는 할로윈을 더 좋아한다. 10살이 된 아들에게 더 큰세상을 보여주고 싶었던 엄마와 아빠는 어기를 학교에 보낼 준비를 하고, 동생에게 모든것을 양보해 왔지만 누구보다 동생을 사랑하는 비아도 어기의 첫걸음을 응원한다.





가족이 세상의 전부였던 어기는 처음으로 헬멧을 벗고 낯선 세상의 첫발을 내딛는데, 첫날부터 남다른 외모로 주인공이 되고, 사람들의 시선에 큰 상처를 받게 된다. 어기는 27번의 성형수술을 이겨낸 긍정적 성격으로 다시한번 용기를 내게 되고, 주변 사람들도 변하기 시작한다.







각박하고 매마른 생활 속에서 감동적인 영화 한편 보면서 가족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내 곁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사랑하는 가족들의 소중함은 어떻게 표현 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가족과 함께 보기 좋은 가족영화 감동적인 영화 원더. 상영끝나기전에 가서 보아야겠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