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추천 인비저블 게스트 (The Invisible Guest, 2016)



오늘의 추천해드릴 영화는 인비저블게스트(The Invisible Guest, 2016)예요. 인비저블 게스트가 개봉하고 그저 포스터만 보고 영화에 가서 봤었는데, 정말 예상외의 평점을 주고 싶더라고요. 영화는 원래 너무 큰 기대를 하게 되면 재미가 사라지는 것 같아요. 그래서 그 뒤로부터 기대는 잠시 넣어뒀어요. 근데 꼭 영화추천 해드리고 싶은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어떠한 정보도 없이 본다면 정말 더 재미지게 볼 수 있어요. 그러신 분은 닫기를 누르셔도 됩니닷.



인비저블 게스트 (The Invisible Guest, 2016)|범죄,미스터리,스릴러|스페인|106분|2017년 09월 21일 개봉



아드리안의 연인인 로라는 의문의 습격, 살해를 당한다. 아드리안은 연인 로라의 죽음으로 패닉에 빠지게 되고, 범인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그리하여 아드리안은 유력한 용의자로 누명을 쓰게된다.  아드리안은 승률이 100%인 변호서 "버지니아"를 선임하게 되고, 자신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하던 중에 과거에 아드리안과 로라가 은폐했던 교통사고와 숨은 연관성을 찾게 되면서 이야기가 진행된다. 남은 3시간 동안 사건을 재구성하여 아드리안의 무죄를 입증해야 한다!



뒤로 갈 수록 이 영화에 대한 소름을 감출 수 없었어요. 정말 어떻게 "헐, 소오름... 대애박" 이 생각 밖에 안들던 영화예요. 일단 스페인 영화이기 때문에 사실 주인공의 이름을 익히는데 눈이 빨라졌습니다. 그리고 영화 스토리에 온전히 빠져서 보았고요. 



정말 인간의 욕심은 끝도없다는 생각과 이 것이 실화라면 을마나 소름끼칠까 싶기도 하고, 끝 구간만 반전인 것이 아니라 그냥 매 순간 반전에 숨죽여 보았던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부풀려서 예상하고 생각하면 가능하겠다. 하면서도 졌습니다. 이런 결말은 생각지도 못했어요.



정말 꼭 보시길 추천합니다. 영화추천 강추 강추! 줄거리조차 읽으시면 안되는데, 이렇게 리뷰를 쓰면서 줄거리를 썼네요. 그래도 집중해서 보세요! 재밌게, 소름돋게 보시려면 기대하지말고 보시면 됩니다!



영화보는 펭귄은 여러분의 공감에 힘을 얻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