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보는 펭귄/정보

동탄 CGV 1월7일 상영시간표 (위대한쇼맨 상영관)

남극탐험펭귄 2018. 1. 6. 13:59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펭귄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2018 무술년 시작하고 첫번째 주말이네요 오늘 같은 날은 나들이 나가는 것도 좋지만 평일동안 열심히 일해서 그런지 집앞 영화관에서 영화한편보고 맛있는 저녁 그리고 편안한 휴식이 좋을 것 같아요.




저희 동네 메타폴리스(센터포인트몰) 영화 상영시간표 알려드릴게요. 동탄 메가박스는 없던데, CGV는 위대한쇼맨 상영관 이네요. 시간표 알려드릴게요. 특히 CGV는 SKT, KT, LG U+ 통신사 할인이 되는 영화관들 이니까 잘 검색해보시고 혜택 받아가세요.





제가 1월 개봉영화들 글에서 말씀드렸던 영화들이 상영하고 있네요. 모두들 위대한 쇼맨을 감명깊게 본 영화인가봐요. 인생영화라고들 하시더라고요. 





동탄 CGV가 그래도 근방의 영화관들중에서 다수의 작품을 상영하고 있네요. 





원더도 추천드리고 싶은 영화예요.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영화도 많이 상영하고 있어요.





이번 주말도 가족들, 친구, 연인과 행복한 주말 되시구요. 영화한편 보시는 여유도 함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동탄 CGV에서는 위대한쇼맨을 상영합니다. 펭귄의 영화이야기는 여기까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