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보는 펭귄/신작

곧 개봉할 신작영화 꾼(The Swindlers, 2017)

남극탐험펭귄 2017. 11. 16. 23:13


곧 개봉할 신작영화 꾼(The Swindlers, 2017)




개봉을 6일 앞둔 신작영화 꾼(The Swindlers, 2017) 아무리 보아도 캐스팅이 대단하다. 유지태, 현빈, 박성웅, 배성우, 나나, 안세하등 이름만 들어도 연기력이 인정되는 배우분들로 이루어진 영화 인 것 같습니다. 사기꾼을 잡으려고 사기꾼들이 모이게 되었는데, 가볍게 빠져 볼 수 있는 영화같다.



오랜만에 현빈을 보게 되고, 프로의 모습을 볼 수 있어 좋다. 그의 특유의 여유있는 연기. 그 만이 표현해 낼 수 있는 적당함이 영화에 어울리는 것 같다. 그것도 그렇고, 박성웅 배우님이 하시는 연기가 참 좋은 것 같다. 오래 보아왔던 배우는 아니지만 그의 연기를 볼 때마다 중후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꾼에서도 뭔가 그런 연기를 보여주실 것 같다.


심지어 배성우 배우님의 연기도 빼놓을 수 없다. 뷰티인사이드에서 우진의 역할로 나왔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인상이 굉장히 깊은 배우였다. 전체적 구성이 기대되는 꾼(The Swindlers, 2017) 개봉날을 기다려 보는 수밖엔 없다.




배우들 단체사진 영화 속 스틸컷을 보면 배우마다 그 것의 매력이 굉장한데, 이렇게 일상적이고 편안한 모습을 보니, 더 더욱 매력이 있는 조화인듯하다. 비주얼 정말 좋고요. 나나는 왜이리도 예쁜건지. 비율이 정말 제대로 최고시다.



곧 개봉할 신작영화 꾼(The Swindlers, 2017) 다들 극장에서 보고오세요. 우리모두 남은 오늘도 좋은 시간 보내요. #신작영화 #꾼 #개봉 #11월22일 #수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