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영화를 좋아하는 펭귄입니다 오늘의 미리 볼 영화는요. 2018년 2월 22일 개봉 예정작인 셰이프 오브 워터 : 사랑의 모양 (La forma del agua, The Shape of Water, 2017) 이예요. 여러가지 장르가 있는 영화예요. 그렇다면 셰이프오브워터:사랑의모양 의 정보를 볼게요.



개요 드라마, 판타지, 멜로/로맨스, 스릴러, 전쟁, 미국영화, 123분, 2018년 2월22일 개봉, 감독 기예르모 델 토로, 출연 샐리 호킨스(엘라이자 에스포지토), 마이클 섀넌(리차드 스트릭랜드), 더그 존스, 마이클 스털버그(호프스테틀러 박사), 옥타비아 스펜서(젤다), 리차드 젠킨스(자일스), 데이빗 휴렛(플레밍), 로렌리 스미스(일레인)



셰이프오브워터의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은 쿵푸팬더3, 크림슨 피크, 호빗, 가디언즈, 쿵푸팬더2 등의 영화의 감독이예요. 그리고 셰이프오브워터 줄거리 : 모든 것을 초월한 단 하나의 사랑 "그를 사랑하는 나도 괴물인가요?" 우주개발 경쟁이 한창인 1960년대 미항공우주 연구센터의 비밀실험실에서 언어장애를 지닌 청소부 엘라이자의 곁에 수다스럽지만 믿음직한 동료 젤다.



어느날 실험실에 온몸이 비늘로 덮인 괴생명체가 수조에 갇힌채 들어오고, 엘라이자는 신비로운 그에게 끌린다. 음악을 들으며 서로 교감하는 모습을 목격한 호프스테틀러 박사는 그 생명체에게 지능 및 공감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실험실 보안책임자인 스트릭랜드는 그를 해부해 우주개발에 이용하려하고, 엘라이자는 그를 탈출시키려 한다. (네이버영화 줄거리 출처)



영화의 전체적 분위기와 줄거리를 보니 묘한느낌의 영화 일 것 같네요. 겉으로 보이는 생김새가 달라도 사랑하는 마음은 같고, 공감할 수 있는 것은 같은 것이다. 요런 뜻을 전달해 주고 싶은 것 같고, 근래에 이런 영화는 나오지 않았던 것 같은데, 색다른 영화로 볼 수 있을 듯해요. 2018년 2월 개봉작 셰이프오브워터 : 사랑의 모양 흥미롭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